배달썸_001

강남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자동차배달 2일 차.

 

 

???!!!
강남에 사람이 슬슬 다니기 시작한다.

그래서 바빴다. 오랜만에 매장이 가득하니 기분 탓인지 덩달아 배가 불렀다.

장사가 잘되는 건 좋지만, 또 저렇게 나와서 코로나 19가 더 심해지는 건 아닌가 하는 불안감이 들었다.

 

사람의 이중적인 생각과 불안감에 나 자신을 한번 되돌아보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

 

오늘은 쿠팡 이츠 배달파트너 자동차배달 2일 차 리뷰를 해볼까 한다.

앞으로2월 1일까지 연달아 포스팅을 할 생각임으로, 

강남 쿠팡 이츠 배달파트너 자동차 배달을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자주 들어오셔서 글을 읽어주시면 간접적으로 나마 도움이 될 듯싶다.

그만큼 정성스럽게 포스팅하겠다.

joy219.tistory.com/120

 

강남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자동차 1일차. [쿠팡이츠 자동차 배달 하는법 총정리]

강남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자동차. 장사가 너무안된다. 본인이 영업하는 매장은 배달이 안된다. 홀에서 직접 먹어야 하는 면 종류 이기 때문에, 본사에서도 배달을 금지하고 있어서 배달을 하고

joy219.tistory.com

 

 

매장 마감하고 부리나케 어플을 켰다. 콜을 잡았으나 스크린숏을 찍지 못했다.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자동차배달 1건

한집 가는데 무려 30분이 걸렸다.

매장 바로 앞 버거킹 이었지만, 금요일이라 강남권에 자동차가 많아서 움직일 수가 없었다.

 

배달은 마친 후 곧바로 콜이 잡혀 이어서 배달을 했다.

강남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자동차배달 2건

강남 쿠팡 이츠 배달파트너 자동차 배달은 생각보다 힘들다.

돈이 좀 벌리면 오토바이를 사야 될 거 같다.

원래 가지고 있던 다운타운 350 오토바이를 직원 월급 주려고 판 게 못내 아쉬웠다.

 

다운타운 350은 350cc로 1종 오토바이 면허를 따로 따야 한다. 일반 운전면허 소지자는 125cc 스쿠터까지 

오토바이 자격증 없이 탈 수 있으니 참고하기 바란다. (하이브리드 전기 자전거라도 사야 되나 싶었다.)

시간은 금이라고 했던가. 진짜 이렇게 뛰어다녔다

1시간에 2건밖에 못해서 마음이 조급했다.

강남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자동차배달 조깅1
웹툰 경이로운 소문

물건을 부리나케 달려 받고, 또 한집을 클리어했다.

21시 조금 안되게 시작한 배달이 3건째였다.( 3건째 배달 완료 시간 22:05분)

 

강남 쿠팡 이츠 배달 파트너 자동차배달 금요일은 어제랑 단가가 비슷했지만 효율성이 극악이었다.

도로에 차가 진짜 많았다.

강남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자동차배달 3건

엘리베이터 안에서 청소하기 힘드니 쓰레기 잘 버려달라는 포스터가 붙여있었다.

강아지가 두발로 서서 쓰레기를 줍는 모습이 웃겨서 나도 모르게 찍었다.

(영어가 많은 걸로 보아 외국인 거주비율이 높아 보였다.)

 

강남 쿠팡 이츠 배달파트너 자동차배달 2일 차4건째.

 

이번엔 치킨이었는데 이때 시간이 22:20분을 조금 넘은 시간. 

보조석 옆 지코바의 향기를 맡으며 배달을 완료했다.

한 번도 안 먹어봐서 궁금했다 무슨 맛일까

 

강남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자동차배달 4건

강남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자동차배달 2일 차 5건째.

 

정말 바로 앞으로 잡혀서 너무 기분이 좋았다.

내용물이 뭔지도 기억이 안 난다. 바로 옆이라 그냥 도보로 같다 줬다.

(완전 러키..)

강남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자동차배달 5건

강남 쿠팡 이츠 배달파트너 자동차배달 2일차 금요일.

어제는 단가도 괜찮고, 장거리가 많아 수익이 쏠쏠했다.

하지만 오늘 강남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자동차배달 2일 차엔 1시간에 11,000원..

자동차로 하기엔 인건비+기름값이 비슷비슷했다.

최저임금보다 조금 더 못 버나..? 싶었다. 내가 요령이 없나..?ㅋㅋㅋ

강남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자동차배달 수입2일차

한 가지 말씀 못 드린 게 있다.

본인은 내비게이션을 잘 못 보는 길치 +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어플이 자세히 안 나온다.

그래서 아직까지 한집당 20분 정도 잡고 있다.

하지만 적응이 어느 정도 되면 괜찮겠지...

 

끝나고 기름을 넣었는데 34,000원 정도 넣었다.

절반 정도 채운 상태에서 며칠 동안 타는지 실험도 같이 할 예정이다.

(본인 차는 쉐보레 트랙스 18년식 디젤이다. 연비는 16.5km)

 

그리고 곧 자동차 보험이 만기라 자동차 카테고리에 각 회사별 자동차 보험 포스팅까지 해볼 생각이니,

자차를 이용 중이신 이웃님들은 겨울 차량 관리법도 같이 한번 보시면 좋을 듯하다.

강남 쿠팡 이츠 배달파트너 자동차배달 2일 차 포스팅을 마친다.

투잡 생각 중이신 분들에게 이 포스팅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joy219.tistory.com/44?category=1169973

joy219.tistory.com/48?category=1169973

 

겨울 가솔린 차량 관리 필수 팁 6가지(예열,엔진오일,타이어,부동액,베터리,워셔액)

저번 시간에는 디젤 차량 관리 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https://joy219.tistory.com/44?category=1169973 겨울 디젤 차량 관리 필수 팁 6가지(디젤 예열,후열,타이어 공기압,냉각수,연료필터,연료량,베터 춥다

joy219.tistory.com

 

겨울 디젤 차량 관리 필수 팁 6가지(디젤 예열,후열,타이어 공기압,냉각수,연료필터,연료량,베터

춥다. 겨울이다. 사람도 움츠러들고, 기계도 움츠러든다. 오늘은 현재 본인이 실행하고있는 겨울철 디젤 차량 필수 관리법에(예열, 히터, 타이어 공기압, 냉각수) 대해서 알아보겠다. 5년쨰 디젤

joy219.tistory.com

(이웃님들 댓글 답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이따 쭉 방문 가겠습니다. 너무 죄송하고 항상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