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3_001

강남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자동차배달 3일차

 

(아래 포스팅에 강남에서 시작한 쿠팡이츠 자동차배달 1,2일차가 나와있으니, 궁금하신분들은 클릭하시면 많은 도움이 될듯하다.)

 

강남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자동차배달 2일차.

강남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자동차배달 2일 차. ???!!! 강남에 사람이 슬슬 다니기 시작한다. 그래서 바빴다. 오랜만에 매장이 가득하니 기분 탓인지 덩달아 배가 불렀다. 장사가 잘되는 건 좋지만,

joy219.tistory.com

 

 

강남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자동차 1일차. [쿠팡이츠 자동차 배달 하는법 총정리]

강남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자동차. 장사가 너무안된다. 본인이 영업하는 매장은 배달이 안된다. 홀에서 직접 먹어야 하는 면 종류 이기 때문에, 본사에서도 배달을 금지하고 있어서 배달을 하고

joy219.tistory.com

 

 

쿠팡 이츠 배달 파트너 자동차 배달 3일 차이다.

오늘은 월요일 새벽까지 한 내용을 다룰 계획으로,

 

일요일 저녁(20:30)부터 월요일 새벽(01:30)까지 하실 분들에게, 

주말 토요일, 일요일 하실 분들에게 아주 좋은 꿀팁+ 충격적인 정산금액을 가지고 왔으니

강남 쿠팡 이츠 배달 파트너 자동차 배달 3일차 포스팅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많은 도움이 될 듯하다.

 

강남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자동차배달 3일 차.

토요일은 과로사로 인해 배달을 못했다.(다른 일이 생겨할게 많았다.)

 

하지만 일요일 저녁. 조금 조용해진 틈을 타 직원에게 마감을 맞기고 먼저 퇴근했다.

(형 인건비 벌러 간다...)

 

기름 가득인 상태에서 시작하는 쿠팡 이츠 배달 파트너 자동차 배달 3일 차.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3일차 시작

주행 가능 거리 753km로 시작했다.

오늘 얼마나 할지 모르겠지만, 기름이 많이 안 줄고 배달을 많이 했으면 좋겠다.

 

항상 차에 마실걸 들고 다닌다.

원래부터 습관처럼 물을 많이 마시는데, 뛰어다니니까 목이 더 마르더라.

그래서 운동할 때 쓰는 텀블러 (1L) 짜리를 사용하기로 했다.

구팡이츠 배달파트너 3일차 시작1

식물성 보충제와 섞었다. 피로=근손실 이기 때문에 항상 차에 보충제를 섞는다.

동물성 보충제와 식물성 보충제는 하루에 한 번, 운동을 하지 않아도 따로 섭취해 줘야 좋다.

동물성 보충제만 먹을 경우 영양 불균형으로 통풍이나, 간이 안 좋아질 수 있기 때문에

운동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식물성 보충제 챙겨 드셔 야한다.

 

일요일 저녁부터 폭설이 오기 시작해서 불안했다.

하지만 차로 운전하면 오토바이보다 훨씬 안전하고 이점이 많기에,

이런 날을 골라서 해야 될 거 같다. 

이날 (2021년 1월 17일 일요일)은 건당 5,000원이 시작이었다. 기분이 좋았다.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3일차 눈

 

산뜻하게 스타트를 7,800원짜리 잠실 모텔로 시작했다.

모텔에서 음식을 시켜먹어보기만 했지 배달은 처음이라 어색했다..ㅋㅋㅋ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3일차 모텔

배달 마치고 바로 두 번째 배달. 

간판이 이뻐서 찍었다.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3일차 간판

배달 거리는 저렇게 직선으로 나온다.

배달 금액은 직선거리 금액으로 측정해서 약간 부당하다고 생각이 들었지만,

뭐 어쩌겠나.. 그래도 일거리가 있는 게 어디인가.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3일차 거리

이번에는 무려 한건에 9,600원짜리 배달이었다.

바로 "찬스는 기회다" 스킬로 잡았지만 오피스텔 19층..

하.. 멀다 ㅠㅠ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3일차 19층

이날은 정말 너무 바빠서 뭐 사진 찍을 시간이 없었다.

끝나면 울리고 끝나면 울리고..

눈이 와서 오토바이 배달하시는 분들이 많이 들어가셨는지,

중간에 매장 픽업하면서 자동차로 하시는 분들을 많이 만났다.

정겨웠다.

 

이날 월요일 새벽 01:10분에 마지막 주문을 받았다.

대치동 UFO버거였는데, 신문에서 본 기억이 있어 조리과정을 신기하게 지켜봤다.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3일차 UFO버거

맥주도 저렇게 이쁘게 판매하고 있더라.

신기방기 했다.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3일차 UFO맥주

강남 쿠팡 이츠 배달 파트너 자동차 배달 3일 차 

충격적인 정산금액이다.

무려 이날은 5시간 만에 14만 원을 벌었다.

기상악화+배달비+거리 삼박자 모든 게 완벽했다.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3일차 정산

강남 쿠팡 이츠 배달 파트너 자동차 배달 3일 차

2021년 1월 17일 일요일 배달 정산금액은

총 144,400원이다.

(사진은 찍지 못했으나, 이날 남은 주행거리는 713km 였다. 기름 한칸이 안달았다.)

 

강남에서 자동차로 쿠팡 이츠를 할 경우는

금요일은 피하고 토요일, 일요일을 이용하는게 좋을듯하다.

토요일,일요일 둘 다 차가 많이 없고, 토요일에 잠깐 보니 건당 금액도 기본 5,000원이더라.

 

강남 쿠팡 이츠 배달 파트너 자동차 배달 3일 차

수요일부터 목요일, 금요일, 일요일까지 대략 22만 원 + 교육비 + 가입비 = 총 28만 원의 수입을 얻었다.

 

4일 동안 기름 한번 (34,000) 넣고 이 정도 수입이면 시간당 인건비는 대략 25,000원 꼴이었다.

 

안 하는 것보단 역시 하는 게 좋다.

강남 쿠팡 이츠 자동차 배달은 평일 금요일은 피하시고

토요일, 일요일 집중적으로 하시면 시간당 수익이 25,000원 정도 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강남 쿠팡 이츠 배달 파트너 자동차 배달의 가장 큰 장점은 내가 하고 싶을 때 할 수 있는 것이었다.

시간의 제약 없이 이만큼의 부가수입을 얻을 수 있단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작용되었다.

 

강남 쿠팡 이츠 배달 파트너 자동차 배달,

코로나가 좀 잠잠해지고 가게가 정상적으로 될 때까지 앞으로 계속해서 해야 되겠다.

 

(다음 포스팅 부터는 평일/주말 금액 비교 예정이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