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특집으로 KBS2 채널에서 방영된 나훈아 특집 콘서트.

 

영향은 엄청났다. 10대부터 70대까지 전세대가 아우르는 팬을 형성하고 엄청난 여파를 몰아

"테스 형"이라는 신조어까지 만든 영원한 트롯가왕 나훈아.

 

본인도 이모와 함께 시청하다가 매력에 푹 빠지게 되었다.

(왜들 그렇게 나훈아 나훈아 하는지 알겠더라.. 심지어 방송에서 방영된 콘서트는 스케일이 작다고... 말도 안 돼..)

 

11월 초 쯤. 우리 테스형님이 연말 콘서트를 하신다는 말씀에!!!

같이 시청하며 한시도 눈을 못때시는 이모님께 효도 티켓팅을 하려 11월 17일 오전 10시가 되길

손꼽아 기다리며 친구들까지 동원해 티켓팅을 하였으나 모두 실패하고 말았다..

 

그래서 아쉬운 마음에 서울, 대구에서 콘서트를 한다고 하여 시도하였으나, 모두 실패.. 아쉬운 순간이었다.

 

나훈아 콘서트 일정은 이랬다.

 

12월 12~13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예매 시작 마자 사이트 마비 순식간 좌석 매진.(7분 만에 매진) 
서울 18~1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돔에서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었음. (9분 만에 매진) 
대구 엑스코 25~27(8분 만에 매진) 8일간  총 16회 개최 예정이었으나 모두 실패하였다..

 

역시 방송의 힘과 신세대의 유입+ 효도 티켓팅의 영향으로 경쟁이 더 치열해진 모양이었다.. 

나훈아 콘서트 운영진은 이번 공연 코로나 예방을 위한 공연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좌석 간 거리두기 좌석제 운영 1일 2회 공연으로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이번 12월에 전국적으로  코로나 확진 환자수가 급증하며 '부산 콘서트 취소"를 시작으로

수도권이 코로나 2단계 실시함에 따라 서울 콘서트 취소..

대구 콘서트도 서울, 부산 콘서트가 줄줄이 취소됨에 따라 취소 예정이 큰 것으로 보인다.

 

KBS2 TV에서 방영한 나훈아 콘서트는 다시 보기는 못하지만. 

어둠의 경로로 찾아보는 분들이 있다고 들었다.. 그분들은 얼마나 보시고 싶으시면..

 

코로나 때문에 여러모로 제약이 많은 요즘 , 평범한 일상의 소중함이 느껴진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